A Review Of 폰테크 업체
A Review Of 폰테크 업체
Blog Article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받은 돈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매우 많아 손해가 크고, 애초에 대부분이 다 사기이기 때문에 폰테크는 절대로 하면 안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불법이고, 범죄에 악용될 우려가 큰기 때문에 아무리 돈이 급해도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말도 안되는 물가 상승과 기준금리가 떨어지지 않아서 불경기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로인해 폰테크를 찾으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러나 유심칩을 전달하면서 유심깡을 해야할지 말지는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결국 유심칩에는 본인의 개인정보가 내포되어 있기 때문에 업체가 이것을 가지고 무슨 짓을 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적립식 투자를 통해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하며, 시장 변동에 덜 영향을 받도록 했습니다.
폰테크는 일반적인 대출이라기 보단 급전을 마련하는 방식 중 하나인데요. 폰테크 업체 굉장히 위험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보시는 분들은 “그럼 어디서 받는게 좋냐?” 라고 물어보실 겁니다.
그리고 여기에 더해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범죄에 폰테크 이용된 경우에는 수사기관으로부터 사기 방조 등의 혐의로 조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비대면으로 진행하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저도 처음 당일 폰테크 시작을 했을 때 오프라인 매장까지는 직접 가보지 않았지만 사업자를 확인해보고 네이버로 검색도 해보고 사진까지 확인 후 진행을 했었는데요.
휴대폰을 담보로 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혹시라도 내구제 대출 등을 이용할 생각이 폰테크 업체 있었던 분들이라면 반드시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의 의미를 제대로 생각해보면 결국 폰테크도 대출의 일환입니다. 다만 돈을 받는 분과 갚아야 하는 대상이 바뀔 뿐인 것입니다.
폰테크를 폰테크 대출 통해 빚을 갚는다는 목표는 좋지만, 폰테크 자체가 빚을 더 늘릴 수 있는 위험성을 항상 인지해야 합니다.
폰테크 대출은 잘 활용하면 유용한 금융 상품이지만, 잘못 활용하면 금융 부담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